[18일 서울 영등포구 키움증권 본사 진행된 투자약정식 후 왼쪽부터 오라이언자산운용, GS리테일, 엠디캠퍼스 김성진 대표, 공간창조 박형빈 대표, 키움증권이 투자약정식 진행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키움증권 제공)]
메디컬빌딩 개발전문 MD캠퍼스(대표 김성진)는 메디컬빌딩 개발 사업영역의 확장을 위해 오라이언송정역청년주택전문투자형사모부동산투자 유한회사(이하 오라이언 유한회사)와 투자약정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MD캠퍼스가 보유한 최적화된 메디컬 MD구성 및 공유메디컬 서비스 구축 등 연계분야를 활용한 맞춤형 개원 서비스 제공에 대한 노하우와 오라이언 유한회사 내 파트너들과의 업무협력을 통해 “메디컬빌딩 개발 종합서비스의 기반을 다지게 됐다” 고 밝혔다.
MD캠퍼스는 이노비즈인증 및 벤처확인기업으로 100여명의 의사들이 주주로 참여하고 있으며 여러 병의원 협회 및 제약업체들과 공식 MOU를 맺고 병의원 교육 및 병·의원 자동회계 프로그램인 부엉이ERP 개발사로 특화돼 있는 기업이며, 특히 병·의원 경영상 발생하는 다양한 고민들에 대한 명확한 이해와 20여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공개원을 위한 통합맞춤형 컨설팅도 제공하고 있다.
실제 30,000여개 이상 병·의원들의 운영상의 니즈를 반영해 통합 재무회계 교육을 해왔고 엠방을 통해 전국의 다양한 병·의원 가치평가, 양도양수, 메디컬빌딩 분양 및 매물정보를 비롯한 개업컨설팅까지 제공하고 있다.
지금 뜨는 뉴스
오라이언송정역청년주택전문투자형사모부동산투자 유한회사는 서울시 강서구 공항동 일원에 역세권 청년 임대주택 개발을 위해 오라이언자산운용 주식회사에서 조성한 부동산 펀드로 공간창조, 코오롱하우스비전, 키움증권, GS리테일 등이 출자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