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TJ미디어, 가정용 노래방 신제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TJ미디어가 가정용 노래방 기계(TKR-370HK)를 출시했다. TJ미디어는 충남 천안시 신라스테이 호텔에서 ‘가정용 노래방 TKR-370HK 신제품 발표회’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가정용 노래방 TKR-370HK는 블루투스 스피커,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만 있으면 공간의 제약 없이 어디서나 노래방을 즐길 수있는 제품이다. TV나 대형 모니터와 연결해야 사용 가능한 기존 가정용 반주기의 한계를 보완했다.


TKR-370HK를 블루투스 스피커와 유선 연결하고 TJ노래방(가정용) 앱의 ‘와이파이비디오’ 기능을 이용하면 스피커에서는 풍부한 고음질 사운드를 재생하고 스마트폰에서는 연주 중인 노래 가사를 볼 수 있다. 스마트기기의 화면을 보면서 간편하게 노래방을 즐길 수 있다.


영업용 반주기와 동일하게 6만여 곡이 탑재돼 가정용 반주기 가운데 최다곡을 수록했다. 가요는 물론 팝송, 일본곡 등 세계 각국의 인기곡 등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경험할 수 있다. 사용자는 반주기 전면에 부착된 음악, 마이크, 에코 볼륨 튜너를 돌려 취향대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가정용 제품이기에 집 안 인테리어와 조화로운 디자인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고광택(하이그로시) 블랙 코팅의 본체에 무드 조명(엠비언트 라이트)이 켜진 디스플레이 화면은 사용자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한껏 살려준다.


사용자가 와이파이만 연결하면 자동으로 신곡을 업데이트한다. 신곡 인증으로 해당 월까지 출시한 모든 신곡을 일괄 구매할 수 있는 올 클리어(All Clear) 방식을 적용해 편리하면서도 구매 비용 부담을 줄였다.



TJ미디어 관계자는 "신제품은 국내에 노래방 서비스가 보급된 지 34년 만에 디자인 면에서나 기능 면에서 새로운 진화를 끌어낸 제품"이라며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영업용과 동일한 수준의 고품질 노래방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TJ미디어, 가정용 노래방 신제품 출시
AD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