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진도군, 신비의 바닷길 축제 스탬프 랠리 이벤트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5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체험 완주자에게 ‘여가 진도여 1’ 책자 제공

전남 진도군이 오는 20일부터 열리는 진도 신비의 바닷길 축제와 연계해 ‘진도 문화유산 6종 스탬프 랠리’ 이벤트를 개최한다.


11일 군에 따르면 스탬프 랠리는 진도 문화유산인 진도아리랑, 진도씻김굿, 진도북놀이, 진도소포걸군농악, 진도엿타령, 진도 서화 등을 체험하고 6종의 스탬프를 획득하는 프로그램이다.


진도군, 신비의 바닷길 축제 스탬프 랠리 이벤트 개최 진도 신비의 바닷길 [사진제공=진도군]
AD

무료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스탬프 미션 장소는 진도 신비의 바닷길 축제 현장으로 완주자에게 ‘여가 진도여 1’ 책자를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여가 진도여 1’ 책자는 진도군이 축제 성공 개최를 위해 제1회 진도 바닷길 소망 포토에세이 전국 공모전에서 수상한 작품 58편을 출판한 책이다.


군은 축제 기간 관광객들이 대한민국에서 유일한 민속문화예술 특구인 보배섬 진도군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찬란한 무형 문화유산을 즐기면서 특별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관광과 관계자는 “올해로 43회째인 진도 신비의 바닷길 축제를 계기로 진도 민속·문화의 우수성과 매력이 널리 알려지기를 바란다”며 “스탬프 랠리 참여를 통해 보다 재미있게 축제를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진도 신비의 바닷길 축제는 ‘소망의 땅, 기적의 바다로’라는 주제로 △바닷길 만남 한마당 △소망의 조약돌 바닷길 체험 △EDM 올나잇 스탠드 쇼 등 총 70여종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개최된다.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just844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