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어서울, 日 노선 특가 이벤트 실시…"수하물도 무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에어서울은 30일부터 일본 노선 특가와 함께 무료 위탁수하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어서울은 이날 오후 2시부터 4월7일까지 일본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를 모두 포함한 편도 총액은 ▲인천~도쿄(나리타) 7만4200원부터 ▲인천~오사카 6만7900원부터 ▲ 인천~후쿠오카 6만7900원부터 ▲인천~다카마쓰 7만7900원부터이며 탑승 기간은 오는 31일부터 7월20일까지다.


에어서울, 日 노선 특가 이벤트 실시…"수하물도 무료"
AD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특가 운임 항공권에도 위탁수하물을 무료로 제공한다. 위탁수하물은 1PC, 15kg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본래 특가 운임 항공권에는 수하물이 포함돼 있지 않아, 편도 기준 약 7만원 내외의 비용이 추가로 발생한다. 하지만 이번 혜택을 통해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또 일본 현지 대형 쇼핑몰 ‘미쓰이 아울렛 파크’ 및 ‘미쓰이 쇼핑 파크’와 제휴해, 에어서울 탑승객을 대상으로 각 점포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10%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일본은 현재 내국인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여행지”라며 “여행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일본 봄 여행을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