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라면세점, 고객 체험단 '신상원정대'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신라면세점은 고객 체험단 ‘신상원정대’를 신설하고, 고객 리뷰 콘텐츠를 메인 페이지 전면에 배치하는 등 인터넷면세점 추가 개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신라면세점, 고객 체험단 '신상원정대' 모집
AD

이번 추가 개편은 신라면세점을 즐겨 이용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개별 인터뷰를 진행하고, 고객 인터뷰에서 도출된 내용을 중점적으로 기획에 반영했다. 고객의 필요를 더욱 직접적으로 운영에 반영하기 위해 고객 리뷰 콘텐츠를 메인 페이지 전면에 부각해 배치했다. 고객이 작성한 리뷰 및 숏폼 콘텐츠를 큐레이션해 제공하는 리뷰 페이지를 전진 배치하고, 고객이 직접 리뷰 및 숏폼을 검색할 수 있도록 검색 기능을 개선했다.


또한 이번 인터뷰에서 고객들이 원했던 고객 체험단 신상원정대를 선보이고, 전용 페이지를 신설했다. 신상원정대는 4월 중 모집하며, 선발된 고객에게는 3개월의 활동 기간 동안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무상 지원받아 체험해볼 기회가 제공된다.


신라면세점은 지난해 9월 포스트 코로나에 적극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인터넷면세점을 전면 개편했다. 고객 맞춤의 혜택과 정보를 제공하는 ‘개인화 추천 서비스’ 기능을 새롭게 선보이고, 구매고객 누구나 제작할 수 있는 1분 이내의 영상 리뷰 숏폼 포스팅 기능도 도입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개편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4월 30일까지 리뷰왕 이벤트를 열어 모든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 리뷰를 남겨준 고객 3명을 추첨하여 향수 정품(50mL)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아누아, 아임프롬 브랜드의 베스트 리뷰 작성 시 적립금으로 전환 가능한 팁핑 포인트 5000포인트를 지급하고 아누아 수분 앰플, 아임프롬 마스크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김보연 신라면세점 이커머스팀장은 "이번 사용자인터페이스(UI)·사용자경험(UX) 추가 개편으로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하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개편을 통해 디지털 혁신을 거듭해 온라인 면세쇼핑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