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휠라코리아, '2023 화이트오픈 서울' 개최…"광화문에 테니스 코트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휠라코리아는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이색 테니스 축제인 '2023 화이트오픈 서울'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휠라코리아, '2023 화이트오픈 서울' 개최…"광화문에 테니스 코트가?" 화이트 오픈 서울 포스터.[사진제공=휠라코리아]
AD

오는 4월 7일과 8일 양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브랜드 테니스 50주년을 맞은 휠라가 서울을 대표하는 랜드마크에서 테니스를 사랑하는 시민들과 특별한 축제의 장을 만들기 위해 기획했다. 화이트오픈이라는 이름은 1970년대 탄생해 현재까지도 휠라의 대표 테니스웨어로 사랑받는 ‘화이트 라인’과 브랜드의 상징 색상 중 하나인 화이트에서 영감을 얻었다.


휠라는 이번 행사를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 가능한 테니스 마니아 전용 ‘화이트 아레나’와 광화문 광장을 찾은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한 ‘화이트 가든’ 두 가지 테마를 통해 구성했다.


화이트 아레나에선 테니스 마니아를 위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테니스 전설 이형택 감독과 테니스 선수 송아 코치의 ‘원포인트 레슨’, 운동 크리에이터 호피쏘피 이은형 강사의 ‘테니스 필라테스’ 등이 대표적이다.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출시되는 테니스 제품 패키지 2종 중 하나인 화이트 패키지 구매 시 응모, 추첨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화이트 패키지는 ‘테니스 라이프 반소매 티셔츠’, 권순우 선수의 경기화로 잘 알려진 ‘스피드서브 T9’, 테니스 액세서리 등 3종으로 구성됐다. 구매 시 화이트 아레나 프로그램 응모권과 현장용 바우처, 휠라 제품 할인권, 선쿠션 등이 제공된다.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 직후 가능하다. 이 밖에도 전국 테니스 동호인 클럽 간 빅 매치인 ‘화이트클럽매치’, 야간에 즐기는 ‘화이트 나이트’ 등 휠라의 화이트 오픈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에센셜 패키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괌 정부관광청이 지원하는 ‘괌 테니스 여행권 2매’를 선물로 증정한다. 화이트 가든은 테니스 액티비티뿐만 아니라 피크닉 존, 포토존, 재즈 세션, F&B 존 등으로 꾸며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한다. 자세한 내용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스토어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테니스 시즌을 맞아 브랜드 역사와 함께해온 휠라만의 테니스 정신을 더 많은 분과 보다 특별한 방식으로 공유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서울의 중심부 광화문에서 펼쳐지는 이색적인 행사인 만큼 소중한 분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