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윤석준 대구 동구청장, “공정하게 일하겠다” … 출근길 청렴 캠페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5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대구시 동구청은 지난 24일 구청 현관에서 출근하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청렴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캠페인은 레트로 게임 ‘추억의 뽑기판’ 을 활용해 청렴 키워드를 뽑는 직원에게 상품을 제공하는 등 색다른 진행으로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캠페인은 청렴에 대한 직원들의 관심을 높이고, 공감·소통하는 공직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됐으며, 윤석준 동구청장을 비롯한 간부 공무원과 감사실 직원 등이 앞장서 일상생활에서의 청렴 실천을 다짐했다.

윤석준 대구 동구청장, “공정하게 일하겠다” … 출근길 청렴 캠페인 출근길에 청렴 캠페인을 펼치는 윤석준 대구 동구청장 등 동구청 직원들.
AD

아울러 대구시 동구는 올해 청렴 캠페인을 시작으로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청렴 라디오, 청렴 문화제, 맞춤형 반부패·청렴 교육, 청렴 다짐 챌린지, 리버스 멘토링 등 다양하고 참신한 청렴 시책을 추진할 계획이다.



윤석준 구청장은 “구민에게 신뢰받는 구정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우선 내부적으로 청렴한 분위기가 조성돼야 한다”며 “앞으로도 동구청 직원은 공정한 직무수행과 공직윤리 실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구대선 기자 k586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