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울진군 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 독거노인에 정성과 마음담은 김치·반찬 나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경북 울진군 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전극중,전도중)는 지난 22일 관내 소외된 이웃을 위한 ‘마음 담은 김치·반찬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울진군 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 독거노인에 정성과 마음담은 김치·반찬 나눔 저소득 독거노인에 정성과 마음담은 김치반찬 나눔을 실천한 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들.
AD

김치·반찬 나눔 행사는 한울원자력에서 예산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소속 회원들과 북면 새마을 부녀회 회원들이 한우 불고기, 미역국 등을 정성껏 만들어 관내 몸이 불편한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175세대에 마을 복지 이장이 전달했다.


전도중 민간위원장은 “외롭고 소외된 이웃 어르신에게 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조금이라도 따뜻한 마음을 나눠 드릴 수 있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전극중 북면장은 “이웃사랑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신 협의체 위원분들과 복지 이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정성과 마음이 담긴 반찬들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한 끼의 식사 시간을 가지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김귀열 기자 mds724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