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H농협은행 경남본부, 든든한 버팀목 돼 주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신규직원 임용장 교부식 개최

일자리 창출 지역경제 활성화

NH농협은행 경남본부는 6급 신입행원 35명에 대한 ‘임용장 교부식’을 6일 개최했다.


교부식에는 조근수 경남본부장과 류승완 전국금융산업노동조합 NH농협지부 경남지역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임용장 교부 및 농협배지 수여, 입행 기념선물 전달 등의 행사가 열렸다.


6급 신규직원은 지난해 12월 8일 입사지원서 접수를 시작으로 서류전형, 필기시험, 면접을 거쳐 지난 2월 20일자로 채용됐다.


NH농협은행 경남본부, 든든한 버팀목 돼 주세요 6급 신규직원 임용장 교부 후 기념사진 촬영 모습. [이미지제공=경남농협]
AD

지역단위 채용으로 진행돼 경남지역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했다. 전국 어디서나 NH-TOWN을 통해 참여가 가능한 ‘메타버스 기반 채용설명회’를 신규직원 채용에 최초 도입했다.


신입행원들은 2주간의 집합교육을 통해 은행원으로서의 소양교육과 다양한 직무교육을 수료하고 6일부터 관내 각 영업점으로 배치됐다.


향후 온라인으로 실시되는 후속실무교육과 1:1 멘토링 제도를 통해 은행원으로서의 역량을 갖추게 된다.



조 본부장은 “지역의 훌륭한 인재들이 NH농협은행의 가족이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NH농협은행의 든든한 버팀목으로 성장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조윤정 기자 007yun00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