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교원 빨간펜, 가격 부담 낮춘 '아이캔두 미니'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교원 빨간펜, 가격 부담 낮춘 '아이캔두 미니' 선봬
AD

교원 빨간펜은 가격 경쟁력을 내세운 '아이캔두 미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학습은 오는 13일부터 시작할 수 있다.


아이캔두는 인공지능(AI)분석을 통해 개인별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전과목AI 학습지다. 교원 빨간펜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AI 맞춤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이번 ‘아이캔두 미니’를 기획해 선보이게 됐다.


'아이캔두 미니'는 AI가 학습 및 비학습 데이터를 정밀하게 분석해 학습자별 최적의 일일학습 코스를 추천해준다. 또한 매월 실시하는 AI전국 진단평가를 통해 학교 공부에서 취약한 단원과 개념을 점검하고, 학습 방향을 잡을 수 있도록 돕는 점이 특징이다. 학습을 마치면 과목별로 누적 학습 결과를 직관적으로 알려주는 AI 분석 리포트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학교 평가를 대비할 수 있는 교재도 제공돼 실전 평가를 착실히 준비할 수 있다. 학습 대상은 초등 1~6학년이며, 학습 가능 과목은 ▲국어 ▲수학 ▲사회 ▲과학 ▲바슬즐이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우수한 아이캔두 학습 프로그램을 보다 많은 학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학습할 수 있도록'아이캔두 미니'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학교 공부에 충실할 수 있도록 과목별 학습부터AI 분석 리포트까지 꼼꼼하게 챙겨줘 하루 30분씩 꾸준히 공부하면 학교 공부 예복습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원 빨간펜은 4~7세 대상의 '아이캔두 누리키즈'와 초등1~6학년 대상의 '아이캔두'를 선보이며 유아부터 초등 고학년까지 초개인화 된 AI학습을 제공한다. 아이캔두는 학습자가 몰입할 수 있는 환경과 최적의 학습 커리큘럼 제공을 목표로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 형성을 돕는다.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