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잔인하게 살해된 홍콩 모델, 신체 일부 발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전 남편 일가 줄줄이 체포
살인 동기 금전적 문제 추정

홍콩 모델 애비 최(28)가 심하게 훼손된 주검으로 발견된 가운데 수사가 진행될수록 참혹함이 더해지고 있다. 그간 발견되지 않았던 피해자의 머리와 갈비뼈 일부가 솥에 담긴 채 경찰에 발견됐다.


잔인하게 살해된 홍콩 모델, 신체 일부 발견
AD

27일(현지 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경찰은 그동안 찾지 못했던 애비 최의 신체 일부를 지난달 26일 발견했다.


영국 BBC는 홍콩 경찰이 최의 전 남편인 퀑모 씨(28)의 아버지와 형을 살해 및 시신 훼손·유기 혐의로, 퀑 씨의 어머니를 수사 방해 혐의로 각각 기소했다고 보도했다.


아버지와 형, 어머니가 먼저 체포됐고 퀑 씨는 다음 날 쾌속정을 타고 홍콩을 빠져나가려 하다 붙잡혔다. 이들 모두 보석은 불허됐다.


퀑 씨는 체포 당시 400만 홍콩달러(약 6억7000만원) 상당의 금품을 보유하고 있었다고 전해졌다. 아직 경찰 조사가 진행 중이다.


경찰은 앞서 한 주택 냉장고에서 실종된 여성의 시신 일부를 발견했다. 해당 주택에서는 인체를 훼손한 전기톱과 고기 분쇄기, 망치 등도 함께 발견됐다. 시신이 발견된 주택은 최의 전 시아버지가 몇 주 전 임대한 것이었다.



살해 동기는 금전적 문제로 알려졌다. 경찰은 “최가 부동산을 매각하는 방식에 불만을 품은 누군가가 살해한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은하 기자 galaxy65657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