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면세점, 베트남 다낭시내점에 대형 벨리곰 전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5월19일까지 다낭시내점 야외광장 전시
여행파우치 증정·사진인화 등 SNS 이벤트

롯데면세점, 베트남 다낭시내점에 대형 벨리곰 전시 롯데면세점 베트남 다낭시내점 직원들이 대형 벨리곰과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롯데면세점].
AD

롯데면세점은 오는 5월19일까지 베트남 다낭에 7m 높이의 대형 벨리곰 캐릭터 조형물을 전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베트남 다낭시내점을 방문하는 글로벌 관광객에게 롯데면세점 브랜드를 친근감 있게 알리고, 면세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벨리곰 전시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벨리곰은 롯데면세점 다낭시내점이 있는 브이브이몰(VVMall) 앞 야외광장에서 만날 수 있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전시를 기념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표적인 K-캐릭터로 자리매김한 벨리곰과 함께 사진을 찍은 후 개인 SNS에 인증샷을 남긴 고객들에게 여행용 파우치와 함께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은품은 다낭시내점의 안내데스크에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편 롯데면세점 다낭시내점은 지난해 11월 베트남 중부 휴양도시인 다낭에 오픈한 롯데면세점의 4번째 베트남 매장이다. 다낭 미케 해변 인근 VVMall 2층에 약 2000㎡(약 600평) 규모로 운영하고 있다. 관광객에게 인기가 높은 베트남 진주와 커피를 포함해 화장품, 주류, 주얼리, 패션잡화 등 약 200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