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건설, 휘경자이 디센시아 내달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4분 3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김혜민 기자] GS건설은 서울 이문·휘경뉴타운에 들어서는 대단지 아파트 '휘경자이 디센시아'를 다음달 분양한다고 21일 밝혔다.

GS건설, 휘경자이 디센시아 내달 분양 휘경자이 디센시아 조감도 (사진제공=GS건설)
AD

이 단지는 서울 동대문구 휘경동 172 일대에 휘경3구역 재개발을 통해 선보이는 총 1806가구 대단지 아파트다. 지하 3층~지상 최고 35층, 14개동으로 총 700가구가 일반분양된다.


단지는 지하철 1호선·경의중앙선·경춘선 회기역과 외대앞역을 모두 끼고 있는 더블역세권 입지가 특징이다. 망우로, 한천로, 동부간선도로, 내부순환도로도 접근이 가깝다.


단지는 'V자형' 남향 위주로 배치돼 채광이 살렸다. 단지 내 조성되는 입주민 커뮤니티센터에는 피트니스클럽, 골프연습장, GX룸, 작은 도서관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근처 청량리에는 롯데백화점·롯데마트, 상봉역 인근에는 코스트코 등이 위치해 있다. 고려대, 한국외대, 서울시립대 등 주요 대학도 주변에 있다.


휘경자이 디센시아는 최근 부동산 규제 완화를 적용 받아 1순위 기준 서울·경기·인천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은 주택을 보유해도 청약이 가능하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서울 신축 브랜드 대단지에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여전히 높고, 이문·휘경 뉴타운에서도 우수한 입지에 자리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오래도록 이번 분양을 기다려온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아파트로 조성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혜민 기자 hm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