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마트, 즉석조리 식품 할인 행사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마트, 즉석조리 식품 할인 행사 진행
AD

롯데마트는 오는 22일까지 다양한 인기 즉석조리 식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인기 중화요리 ‘해물 양장피’를 기존 판매가 1만9800원에서 4000원 할인해 1만5800원에 판매한다. ‘해물 양장피’는 올 들어 지난 13일까지 약 3만개 가량 판매돼 월드요리 카테고리에서 매출 실적 1위를 차지한 상품이다.


‘해물 양장피’는 전문 중식 레스토랑 수준의 맛과 품질 구현을 목표로 롯데마트 이정희 FIC 팀장 겸 셰프와 최교욱 델리개발팀장이 직접 개발 과정에 참여해 맛의 퀄리티를 높인 시그니처 상품이다. 15년 이상 호텔 경력의 중식 셰프가 개발한 특제 간장 소스와 겨자 소스에 새우, 오징어, 해삼채 등 다양한 해산물, 그리고 매장에서 직접 조리해 풍미가 우수한 고추잡채가 더해져 정통 양장피에 근접한 맛을 구현했다. 더불어 지난해 70만팩 이상 판매한 인기 상품 ‘갱엿 순살 닭강정(대)’를 1만3800원에 판매한다. FIC 셰프가 개선한 레시피의 갱엿 소스로 식어도 바삭한 식감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신상품 ‘삼겹 듬뿍 비빔밥’을 출시해 5480원에 선보인다. 비빕밥 도시락은 합리적인 가격과 간편하고 든든하게 한끼를 해결할 수 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롯데마트가 지난해 9월 출시한 비빔밥 도시락 3종은 출시 후 올해 1월까지 약 5개월간 20만팩 가량 판매됐고, 한식 도시락 매출은 전년 동기간과 비교해 약 20% 늘었다. ‘삼겹 듬뿍 비빔밥’은 삼겹살과 깻잎을 포함한 8가지 재료로 구성됐으며, 양파 조미유, 참기름 등을 배합한 비빔전용밥을 사용해 감칠맛을 더했다.



정수경 롯데마트 델리개발팀 MD는 “최근 MZ사이에서 연맥과 고량주하이볼 등 중국술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페어링하기 좋은 해물 양장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과 더불어 맛과 품질을 갖춘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