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SG닷컴, 국내 e커머스 최초 LVMH뷰티 공식스토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지난해 'LVMH P&C' 업무협약 체결
14일 공식스토어 오픈, 400여종 상품

SSG닷컴, 국내 e커머스 최초 LVMH뷰티 공식스토어 SSG닷컴, LVMH 뷰티 공식스토어(사진=SSG닷컴 제공).
AD

SSG닷컴은 14일 국내 e커머스 업계 최초로 'LVMH 뷰티'의 공식 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LVMH 뷰티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의 화장품, 향수 부문인 LVMH P&C가 운영한다. LVMH P&C는 프레쉬, 베네피트, 메이크업포에버, 지방시, 겔랑 등 인기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SSG닷컴은 지난해 9월 LVMH P&C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협약(JBP)'을 체결, 이번 공식 스토어를 열게 됐다. 앞서 지난해 11월 쓱닷컴 단독 상품으로 선보인 프레쉬 보디 세트는 완판되는 등 호응을 얻었고, 지난달 뷰티 쓱세일 기간 LVMH 뷰티 5개 브랜드는 카테고리 평균 매출의 3배가 넘는 실적을 기록했다.


14일 오픈하는 LVMH 뷰티 공식 스토어에서 SSG닷컴은 5개 브랜드의 400여종 상품을 선보인다. 프레쉬 콤부차 에센스, 메이크업포에버 UHD 파우더, 베네피트 프리사이슬리 브로우 듀오, 겔랑 아베이 로얄, 지방시 땡 꾸뛰르 쿠션 등 기초부터 색조까지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공식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내 프레쉬, 베네피트 상품 구매 시 최대 17%, 메이크업포에버, 겔랑, 지방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SG닷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세트도 선보인다. 프레쉬 단독 세트는 콤부차 에센스와 콤부차 클렌징 트리트먼트로 구성되며 에코백과 신세계모바일상품권 1만원권도 준다. 겔랑 세트는 아베이로얄 오일, 로션, 세럼 등 5종의 브랜드 스테디셀러 상품을 준비했다. 지방시 세트는 땡 꾸뛰르 쿠션, 아이코닉 누드 파우치로 구성했으며 신세계모바일상품권 5000원권을 추가 지급한다.



LVMH 뷰티 브랜드의 정품 및 샘플을 증정하는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해당 브랜드의 정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총 10종의 뷰티 샘플을 증정하는 샘플 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