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울드래곤시티, 와인과 페어링 푸드…뵈브 클리코 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4월30일까지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서
뱅 드 메종 운영, 모엣샹동, 프리시전도

서울드래곤시티, 와인과 페어링 푸드…뵈브 클리코 등 서울드래곤시티, '뱅 드 메종' 프로모션(사진=서울드래곤시티 제공).
AD

서울드래곤시티는 4월30일까지 그랜드 머큐어 1층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 와인과 페어링 푸드를 선보이는 '뱅 드 메종'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와인 유통 채널이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으로 다각화하고 가격대도 다양해지면서 와인에 대한 접근성이 과거에 비해 높아지는 등 '와인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과 페어링 푸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출시하며 와인 애호가들을 공략한다.


뱅 드 메종 이용객은 뵈브 클리코 또는 모엣샹동 샴페인 1병, 프리시전 네비게이터 카베르네 소비뇽 1병, 페어링 푸드 1종을 맛볼 수 있다. 뵈브 클리코 옐로우 레이블은 프랑스 유명 샴페인 브랜드 뵈브 클리코의 품질과 스타일을 보여주는 대표 샴페인이다. '나폴레옹의 전쟁 승리주'로 유명한 모엣샹동 임페리얼 브뤼는 상파뉴 지역 최고 샴페인으로 꼽히며 시트러스 향이 특징이다. 페어링 푸드로는 큐브 안심 스테이크, 샤퀴테리 플래터, 치킨 화이타가 준비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평일 오후 12시부터 10시까지, 주말과 공휴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날씨에 따라 야외 테라스도 이용 가능하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