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핀력 강화"…올뉴 스릭슨 Z-STAR 골프볼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클리브랜드골프 웨지 신제품도 선봬

던롭스포츠코리아는 스핀 기술력을 집약한 골프볼 '올뉴 스릭슨 지스타(Z-STAR)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스핀력 강화"…올뉴 스릭슨 Z-STAR 골프볼 출시 올뉴 스릭슨 지스타 시리즈 골프볼[사진제공=던롭스포츠코리아]
AD

올뉴 스릭슨 지스타 시리즈에는 최상의 스핀 퍼포먼스를 위한 새로운 코어 기술(FAST LAYER DG CORE)을 적용했다. 내부 코어는 점점 부드럽게, 외부 코어는 점점 단단하게 해 타구감이 부드럽고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기술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임팩트 이후 볼의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시켜 높은 볼 스피드를 최대한 지속시키고, 아이언과 어프로치에서는 볼이 떨어질 때까지 스핀을 끝까지 유지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올뉴 스릭슨 지스타의 커버는 3피스 구조의 우레탄으로 제작했다. 제품은 300여개 전국 스릭슨 특약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던롭스포츠코리아의 웨지 브랜드 클리브랜드 골프는 스핀 퍼포먼스를 강화한 웨지 신제품(ALL NEW RTX ZIPCORE)을 출시했다. 스핀력을 높이기 위해 클럽 페이스에 19개 그루브 사이 수천 개의 마이크로 그루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젖은 러프나 벙커, 다양한 필드 상황에서도 골퍼가 구현하고자 하는 최적의 스핀 퍼포먼스로 정교한 그린 공략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28만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리브랜드골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