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관악구, 2023학년도 초등 새내기 학부모 특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4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관악구, 2023학년도 초등 새내기 학부모 특강
AD

현직 초등 교사의 생생한 경험 전달 통해 예비 학부모들 궁금증 해소

오는 2월 7일 관악구청 8층에서 개최… 엄마표 학습 전략, 학교생활 꿀팁 등 담아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예비 초등학교 학부모들을 위한 ‘2023학년도 초등학교 새내기 학부모 특강’을 오는 2월7일 오후 2시 관악구청 8층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초등학교 입학 관련 예비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자녀의 학교생활 적응에 도움을 주기 위해 개최하는 이번 특강은 초등학교 교사로 16년 동안 재직 중인 방민희(서울 난우초) 선생님이 ’슬기로운 입학 준비‘라는 주제로 2시간 동안 진행한다.


강의 내용은 초등 1학년 학교생활에 대한 ’전반적인 안내‘와 자녀의 안정된 학교생활 적응을 위한 ’엄마표 학습 전략‘, 현직 선생님이 알려주는 ’학교생활 꿀팁!‘ 등 슬기로운 입학 준비와 학교생활 정보에 대한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현직 교사가 교육현장에서 겪은 생생한 경험을 살려 진행되는 만큼 자녀의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설레고 궁금한 것이 많을 예비 학부모들에게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예비 초등학생 학부모 및 희망 학부모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방법은 오는 2월3일까지 온라인 QR코드에 모바일 접속하여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자녀의 설레는 첫 출발을 응원하는 예비 학부모님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자녀들이 행복하고 안정적인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2023학년도 초등학교 새내기 학부모 특강‘과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교육지원과로 문의하면 된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