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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넥트웨이브 몰테일, 유럽 구매대행사업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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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C, B2B 동시 공략

커넥트웨이브 몰테일, 유럽 구매대행사업 강화 몰테일 서비스 로고. [사진제공=커넥트웨이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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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넥트웨이브의 해외법인 몰테일은 기업 대 개인(B2C)과 기업 대 기업(B2B) 채널을 동시 공략하는 구매대행 서비스를 앞세워 유럽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몰테일은 유럽 최대의 물류 허브인 프랑크푸르트 공항 인근에 위치한 자사 물류센터를 기반으로 한국에서 인기 많은 현지상품을 소싱하고 개인 판매자 및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판매채널을 다각화하는 B2C 사업 확대와 함께 국내 기업에 물건을 제공하는 B2B 사업 영역까지 구매대행 역할을 강화한다.


특히 지난해 첫 선을 보이며 높은 성장세를 이룬 주류 구매대행 외에도 데이터 기반의 큐레이션된 개인관리 상품, 인테리어 용품 등 세분화된 인기 카테고리를 선보이며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몰테일의 관계자는 “여러 유럽 국가의 거점을 보유하고 양질의 데이터를 반영한 상품 소싱 기술로 최적화된 구매대행 능력을 확보하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와 판매 채널을 통해 유럽시장 공략 및 수익성 강화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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