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부영그룹 '웅천포레스트1단지 어린이집' 나눔장터 수익금 기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노경조 기자] 부영그룹이 지원하는 '웅천포레스트1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나눔장터 수익금 전액을 여수시 장애인 복지시설(동백원)에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부영그룹 '웅천포레스트1단지 어린이집' 나눔장터 수익금 기부 '웅천포레스트1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관계자들이 동백원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제공=부영그룹
AD


총 100만원의 후원금은 아동과 장애인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최민희 어린이집 원장은 "명절을 앞두고 원아들과 뜻깊은 기부를 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기부로 원아들이 이웃을 돕고 나눔을 실천하는 따뜻한 마음을 배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부영 아파트 내 관리동에 위치한다. 부영그룹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안정적인 교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부영그룹은 질 좋은 보육이 이뤄질 수 있도록 어린이집에 임대료를 받지 않고, 그 비용을 영·유아 복지와 학부모 부담금 절감 등에 쓰도록 했다고 전했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그룹 내 보육지원팀을 두고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 선발 기준과 동일한 기준으로 원장을 선정하고 있다"며 " 다자녀 입학금, 부모·교사 교육, 보육 컨설팅·행사, 우수 유기농 식자재 업체 및 교재·교구 제휴 등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노경조 기자 felizk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