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애경, 탈모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애경, 탈모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 론칭 블랙포레 프로즌 탈모증상완화샴푸. 사진=애경산업
AD

애경산업은 탈모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BLACKFORET)를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블랙포레는 ‘건강한 두피를 위한 탈모 과학’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담아 글로벌 두피 전문가와 함께 탈모인들의 건강한 두피를 위해 그들의 생활환경과 올바른 습관까지 연구하는 탈모 전문 헤어브랜드다. 브랜드명은 영단어 ‘BLACK(검은)’과 ‘FORETST(숲)’가 합쳐진 합성어로 ‘검고 풍성한 머리숱을 지향한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블랙포레는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두피 상태 악화의 원인 중 하나인 두피열을 관리해주는 ‘프로즌 탈모증상완화 샴푸’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도포된 샴푸 제형이 조밀한 미세 거품으로 바뀌는 ‘탄산거품 발포 기술’을 적용했다. 액체가 기화되면서 주위의 온도를 낮추는 원리를 적용한 기술로 두피의 열을 낮추고 변화된 조밀한 미세 거품이 작은 두피 모공 사이까지 파고들어 효과적인 세정력을 제공한다. 또한 함유된 L-멘톨 성분이 두피열을 감소시켜 사용 직후 두피 온도 5.0℃ 감소 효과를 가져다준다.


미네랄이 풍부한 ‘초정 탄산수’ 성분을 함유했고, 나이아신아마이드, 덱스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등 탈모 증상 완화 성분 3종을 비롯해 비오틴, 검정콩 추출물 등을 함유해 모근과 모발까지 한 번에 케어가 가능하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보고를 완료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사용 후 4주 만에 탈락 모발 수 개선 효과를 확인받았다. 또한 두피와 모발에 편안한 약산성 처방을 했다.



개인 두피 상태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두피 피지 및 각질 딥클렌징에 효과적인 ‘쿨 앤 딥클린’, 두피 수분 공급 및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두피 강화 앤 밸런스’ 2종으로 출시됐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