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발리스틱골프 "프리미엄 골프 시장 공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팀 발리스틱' 창단…스포츠마케팅 강화
회사 비전·사업 방향성 담아
어패럴 라인업도 확대

발리스틱골프 "프리미엄 골프 시장 공략" 발리스틱골프 심볼 및 로고 [사진=발리스틱골프]
AD

발리스틱골프는 올해 '팀 발리스틱'(TEAM BG)을 창단하고 프리미엄 골프시장을 겨냥해 스포츠 마케팅을 본격화한다고 12일 밝혔다.


TEAM BG는 발리스틱골프의 비전과 사업 방향성을 뜻한다. ▲타깃 마케팅 강화(Targeting) ▲고객 맞춤 행사 활성화(Event) ▲로고 플레이 통한 어패럴 라인업 확대(Apparel line-up) ▲퍼포먼스 골프 시장 포지셔닝(Market positioning) ▲발리스틱만의 오리지널리티 강화(Ballistic) ▲골프 프로그램 제작 지원(Golf program PPL)의 영어 단어 앞 글자를 땄다.


발리스틱골프는 새로운 비전에 맞춰 최근 선수 7명을 영입했다. 소속 프로들과 함께하는 골프데이, '셀럽(유명인)'과 함께하는 프로암 대회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어패럴 라인업도 강화할 계획이다. 발리스틱골프의 브랜드 가치를 강조하는 로고와 패턴을 개발하고 어패럴 라인업을 확대한다. 대표 제품을 바탕으로 현대를 비롯해 신세계, 롯데, 갤러리아 등 백화점 핵심 상권을 집중적으로 공략해 점유율을 확대한다는 구상도 제시했다.



발리스틱골프 관계자는 "올해는 스포츠 마케팅에 초점을 맞춰 팀 발리스틱 소속 프로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브랜드 본연의 가치를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