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양산시, 기준 사업체조사 조사요원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양산시, 기준 사업체조사 조사요원 모집 양산시청.
AD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양산시가 오는 1월 10일부터 16일까지 ‘2022년 기준 사업체 조사’ 업무 수행을 위한 조사요원 73명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사업체 조사 업무를 총괄하는 총관리자 1명, 현장 조사 지도를 담당하는 조사관리자 9명, 조사업무를 지원하는 조사지원관리자 2명, 사업체를 직접 방문해 조사표를 작성하는 조사원 61명 등이다.


채용기준은 만 19세 이상 책임감이 투철한 양산시민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총관리자와 조사관리자는 조사 경험자를 우대, 조사원은 조사 활동이 가능한 장애인·저소득층·다자녀 가구원이 우선 선발 요건을 갖게 된다.


지원서 신청은 1월 10일부터 16일까지 양산시청 정보통계과 통계빅데이터팀을 방문해 서면으로 제출해야 하며 합격자는 오는 1월 20일 이후 양산시 홈페이지에 게시된다.


사업체 조사는 오는 2월 9일부터 3월 6일까지 종사자 1인 이상 관내 약 4만1232곳을 대상으로 현장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장병조 정보통계과장은 “주요 정책의 수립과 개발을 위해 기초자료로 쓰이는 중요한 통계조사인 만큼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진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bsb0329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