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 ENM 테일러센츠, 핸드·바디라인 신제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뷰티 카테고리 상품 확대

CJ ENM 테일러센츠, 핸드·바디라인 신제품 출시 포레스트레인 핸드·바디케어. (사진제공=CJ ENM)
AD

CJ ENM의 라이프스타일 프래그런스 브랜드 ‘테일러센츠’는 핸드·바디라인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뷰티 카테고리로 확장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테일러센츠는 CJ ENM이 개발한 향 전문 브랜드다. 코로나19 이후 급성장 중인 향 산업을 기반해 자신만의 고급스러운 향을 향유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타깃으로 탄생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디퓨저, 향수, 룸 스프레이, 왁스 타블렛 등이 있으며 2020년 초 론칭 후 누적 주문금액 200억원을 돌파했다.


이번에 선보인 핸드워시·핸드로션·바디워시·바디로션은 포레스트레인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숲 속의 솔잎 향기가 특징이다. CJ온스타일 애플리케이션(앱) 뿐 아니라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테일러센츠가 핸드크림의 인기에 힘입어 핸드·바디라인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테일러센츠 특유의 고급스러운 향을 토대로 뷰티 카테고리 상품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