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시즌 가입자 위한 경품 이벤트·상품 혜택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티빙은 케이티시즌과의 합병 기일인 1일 시즌의 드라마와 예능, 영화 등 주요 콘텐츠를 티빙에서도 선보인다고 밝혔다.
티빙은 지난 7월 14일 이사회를 통해 케이티시즌과의 합병안을 결의한 바 있다. 합병 방식은 티빙이 케이티시즌을 흡수합병하는 방식이며, 시즌 서비스는 이달 31일 종료된다.
티빙에서 볼 수 있는 시즌의 주요 콘텐츠는 리얼 군대 드라마로 큰 인기를 모은 '신병', 가우스전자 마케팅부 사람들의 오피스 코믹물 '가우스전자', 초재벌 탐정과 취준생이 만나 펼치는 로맨틱 탐정 수사극 '굿잡', 연애 리얼리티 PD와 출연자로 마주친 공식 찐친 사이의 현실 생존 로맨스 '얼어죽을 연애 따위', 20대 인생 파업을 선언한 미생들의 성장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등 최신 국내 인기작과 '스파이더맨' 시리즈,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고스트 버스터즈' 시리즈,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 등 해외 인기작들이 이날부터 공개된다.
KT모바일 요금제·부가서비스로 시즌을 이용하던 이용자는 티빙 계정을 통해 콘텐츠를 보면 된다. 종전 '시즌 플레인' 가입자는 '티빙 라이트'로, '시즌 믹스' 가입자는 '티빙 베이직'으로 티빙을 이용할 수 있다. 티빙 라이트는 KT 전용 상품으로 티빙 실시간 채널, TV 프로그램, 티빙 독점 콘텐츠를 볼 수 있으며 티빙의 오리지널 콘텐츠도 내년 상반기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합병에 맞춰 이벤트도 준비했다. KT 모바일 요금제·부가서비스로 시즌을 이용하던 이용자 중 티빙으로 계정 등록한 가입자 7만명에게 선착순으로 CU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 고디바 케이크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티빙 콘텐츠에 기대평을 남겨준 이용자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지금 뜨는 뉴스
티빙 관계자는 "시즌 이용자와 티빙 가입자 모두를 만족시킬 다채로운 콘텐츠로 플랫폼 경쟁력 강화를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