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금융네트웍스, '모니모 대학생 홍보대사 시상식'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삼성금융네트웍스, '모니모 대학생 홍보대사 시상식' 개최 삼성금융네트웍스는 '모니모 대학생 홍보대사' 시상식을 서울 서초구 삼성생명 본사에서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AD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삼성금융네트웍스는 '모니모 대학생 홍보대사' 시상식을 서울 서초구 삼성생명 본사에서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모니모 대학생 홍보대사는 삼성금융 통합앱 ‘모니모’ 활성화 및 MZ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추진됐다.


홍보대사로 선발된 25명의 대학생들은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13일까지 3주간 매주 1개씩 ‘모니모’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고 본인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업로드하며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진행했다.


이들을 통해 제작된 75개의 모니모 콘텐츠는 7000여회가 넘는 누적 좋아요 수를 기록하는 등 좋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삼성생명 MZ세대로 구성된 심사단은 이 75개의 콘텐츠에 대한 블라인드 심사를 진행했다. ‘모니모’ 대한 이해도, 콘텐츠의 혁신성과 완성도 및 확산성을 중심으로 평가했다.


수상자들에게는 상금과 모니모 굿즈 패키지를 부상으로 지급했다. 이후 우수작으로 선정된 콘텐츠를 프레젠테이션하고 임원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수상작은 삼성생명 홈페이지 및 모니모에 게시되어 모니모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유용한 활용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삼성금융네트웍스 관계자는 “이번 대학생 홍보대사 활동은 모니모의 다양한 활용법을 참신한 콘텐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수상자들과 다양한 콜라보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