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카페봄봄, 할로윈 시즌 맞이 신메뉴 3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카페봄봄, 할로윈 시즌 맞이 신메뉴 3종 출시
AD

할로윈 시즌을 맞이해 카페봄봄이 기묘한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카페봄봄에서 선보이는 신메뉴는 '마녀의 묘약', '연금술사의 물약', '블러드 뱅쇼'이다.


10월 31일까지 카페봄봄 가맹점에서 판매되는 할로윈 신메뉴 3종은 패션후르츠와 히비스커스 베이스에 톡톡튀는 팝핑 캔디가 추가된 ‘마녀의 묘약’, ‘블루레몬과 히비스커스 베이스에 톡톡튀는 팝핑캔디가 추가된 ‘연금술사의 물약’, 짙은 뱅쇼 풍미에 과일을 곁들인 논 알코올 ‘블러드 뱅쇼’ 3종으로 할로윈 분위기를 시각적으로 재현하고 청각과 미각 동시에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메뉴다.


또한 카페봄봄은 할로윈 컨셉을 담은 컵홀더도 새롭게 선보였다. 카페봄봄 캐릭터 ‘봄이’, ‘꿀보미’가 마녀와 유령으로 변신해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카페봄봄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재미 요소를 담은 할로윈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보다 많은 고객이 카페봄봄의 음료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페봄봄 측은 지역사회 상생 등의 노력으로, '2020, 2021 공정거래위원회 착한프랜차이즈 선정', '2021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커피전문점 부문 대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으며, 최근 가맹 450호점 개점과 동시에 싱가포르에 매장을 출점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