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무안군, 페스티벌 청춘가요제 참가자 모집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음악을 사랑하는 청년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

무안군, 페스티벌 청춘가요제 참가자 모집
AD


[무안=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오환주 기자] 전남 무안군이 오늘 28일부터 30일까지 개최하는 제2회 무안YD페스티벌의 연계행사인 청춘가요제 참가자를 23일 오후 6시까지 모집한다.


만 19세부터 만 39세까지 음악을 사랑하는 청년이면 누구나 가요제에 지원 가능하며, 참가 부문은 노래, 댄스, 랩, 무용, 국악, 성악, 퍼포먼스 등 가창력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이다.


참가를 원하는 경우 군 홈페이지 또는 축제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번 청춘가요제 예선은 오는 23일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예선에서는 본선에 진출할 10팀 내외를 선정할 예정이다.


본선은 오는 30일 남악복합주민센터 옆 잔디광장에 마련된 주무대에서 펼쳐진다.


시상금은 대상 1팀 300만원, 최우수상 1팀 100만원, 우수상 1팀 70만원, 인기상·장려상 각 1팀 50만원, 참가상 5팀 20만원씩이다.


김산 군수는 “음악을 사랑하는 열정 가득한 청년들이 숨겨둔 노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며“관심 있는 청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무안=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오환주 기자 gabrielw@asiae.co.kr




호남취재본부 최재경 기자 gabrielw@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