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 BMW코리아는 국내 유일 여자프로골프협회(LPGA) 대회인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2를 위해 글로벌 사이버 보안솔루션기업 포티넷과 공식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포티넷은 지난해 9월 미국 PGA투어 포티넷 챔피언십을 개최했고 같은 해 11월 DP월드투어와 제휴를 맺어 공식 사이버보안 파트너로 참여했었다. 한상윤 BMW코리아 대표는 "최근 세계적인 골프 대회에서 디지털 기술 혁신이 중요한 화두인 가운데 사이버 보안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포티넷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기쁘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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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상금 200만 달러(우승 상금 30만 달러), 나흘간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2에는 최정상급 LPGA 투어 선수 68명과 특별 초청선수 8명을 포함해 총 78명이 출전한다. 올해는 대한골프협회(KGA)에서 추천하는 아마추어 선수 2명에게 출전권을 부여하기도 했다. 강원도 지역사회와 연계한 그린 캠페인을 하며 종이사용을 최소화하는 제로웨이스트 대회로 치르기로 했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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