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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FnC 헨리코튼, '플라이 피싱 클럽' 상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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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FnC 헨리코튼, '플라이 피싱 클럽' 상품 출시 코오롱FnC, 헨리코튼 '플라이 피싱클럽' 모델컷./사진=코오롱FnC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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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송승윤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남성복 브랜드 '헨리코튼'이 플라이 낚시를 즐기는 사람들의 클래식한 스타일을 모티브로 한 '플라이 피싱 클럽(Fly Fishing Club)' 상품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플라이 낚시는 토마스 헨리코튼 경이 즐기던 취미 중 하나다. 헨리코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쓰리피셔 맨(Three Fisher men)'도 플라이 낚시를 형상화했다. 플라이 피싱 클럽은 이 같은 정통 플라이 낚시웨어에의 디테일과 실루엣을 일상생활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재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런 헤리티지를 표현하는 원단과 색감을 사용해 클래식한 멋을 더욱 강조했다. 플라이 피싱 클럽의 헤리지티를 강조하기 위해 밀리터리와 워크웨어를 기반으로 하는 브랜드 ‘스펙테이터’와 협업도 진행했다.


헨리코튼은 플라이 피싱 클럽 상품 출시와 함께 스펙테이터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이달 23일까지 성수동 서울숲에서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클래식한 멋과 가치를 중요시하는 새로운 고객층에게 헨리코튼의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고 소통 창구를 강화하기 위한 취지다.


헨리코튼이 출시한 플라이 피싱 클럽 상품은 이달 15일부터 코오롱몰에서 판매되며 더현대서울,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등 헨리코튼의 주요 백화점 매장 8곳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헨리코튼 관계자는 "플라이 피싱 클럽은 헨리코튼만의 브랜드 철학을 직관적으로 알리는 것은 물론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헨리코튼은 헤리티지를 간직한 브랜드로 더욱 성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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