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섬, 더현대 서울에 골프웨어 '랑방블랑' 팝업스토어 개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다음달 3일까지 더현대 서울 5층 사운즈포레스트에서 운영 … 포토존·미니 퍼팅존 등 선보여

한섬, 더현대 서울에 골프웨어 '랑방블랑' 팝업스토어 개점
AD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한섬이 다음 달 3일까지 더 현대 서울 5층 사운즈포레스트에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랑방블랑(LANVIN BLANC)’의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랑방블랑은 한섬이 프랑스 명품 브랜드 ‘랑방’과 손잡고 선보이는 럭셔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로 랑방의 헤리티지인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기능성·활동성을 극대화한 게 핵심이다.


이번에 문을 여는 랑방블랑 더 현대 서울 팝업스토어는 5층 실내정원 ‘사운즈포레스트’ 한가운데 마련된다. 골프 티(T)를 콘셉트로 디자인된 조형물과 실제 골프 카트를 배치한 포토존, 미니 퍼팅 존 등이 들어서며 ▲뽑기 머신 ▲퍼팅 ▲인증샷 업로드를 통해 골프공·티세트·스티커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랑방블랑은 지난달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을 시작으로 판교점, 무역센터점, 더 현대 서울 등 주요 백화점에 연이어 오프라인 매장을 여는가 하면, 한섬 공식 온라인몰인 ‘더한섬닷컴’에서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회사 측은 일부 품목이 매장 오픈 첫날 품절돼 바로 재생산에 들어가는 등 출시 초기부터 2040 여성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어 프리미엄 골프웨어 시장에 조기 안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섬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랑방블랑의 영 앤 럭셔리 이미지를 더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TV CF,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한 옥외 광고, VIP 대상 골프대회 등을 통해 랑방블랑의 고품격 이미지를 부각할 수 있는 마케팅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