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이트진로, 옴니아트와 협업한 '진로 컬렉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더현대서울에 팝업스토어 오픈
뉴욕패션위크서 ‘진로X얼킨’ 협업 제품 선보여

하이트진로, 옴니아트와 협업한 '진로 컬렉션' 출시
AD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하이트진로는 지난 1월 지분 투자 계약을 체결한 ‘옴니아트’와 협업을 통해 ‘진로 컬렉션’을 출시하고, 투자 기업과의 사업 시너지에 속도를 붙일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옴니아트는 예술가가 시각 지적재산권(IP)을 등록하면 의류·가방·생활잡화 등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에 취향의 이미지를 결합해 자신만의 커스텀 제품을 제작하는 플랫폼 운영사다.


이번에 선보이는 진로 컬렉션은 하이트진로 대표 캐릭터인 '두꺼비'를 활용해 디자이너 브랜드로서의 희소성을 강조한 ‘진로 헤비 아우터’와 대중성을 강조한 ‘진로 후드·맨투맨’ 두 가지 콘셉트로 개발했다.


옴니아트는 ‘진로X얼킨’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현지 시각 13일 오후 7시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패션 행사인 ‘뉴욕 패션위크’에서 패션쇼를 통해 본격 공개한다. 또한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뉴 랜드마크인 ‘더현대서울’ 지하 2층에 위치한 아이코닉 팝업존에서 오는 21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진로 컬렉션은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무신사, W컨셉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투자한 스타트업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본격적인 시너지 창출에 속도를 낼 계획”이라며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을 발굴, 지원해 소비자 트렌드를 발 빠르게 파악하고 신성장동력을 지속해서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