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송승윤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서울우유 공식 쇼핑몰 '나100샵'에서 다음 달 4일까지 '2022 추석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선 멸균우유와 레트로 우유병으로 구성된 서울우유 대표 선물세트를 비롯해 나100샵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서울우유 자체 제작 선물세트인 치즈 선물세트 3종(최고급형, 고급형, 실속형)과 서울우유 강릉커피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아울러 대구축협 정육세트와 대구경북능금농협 과일세트 등 검증된 우수 업체들의 최고급 국내산 농수축산물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응모 절차 없이 자동 참여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최대 구매자 1명에겐 골드바 1돈을 주는 '최대 구매상'을 증정한다. 결제 금액 30만원 이상 구매자 전원에게 주는 '나100상'은 비요뜨 아이스크림 3종 세트, 20만원 이상 구매자 전원에게 주는 '서울우유상'은 편의점 3000원 상품권이 제공된다.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하는 '행운상'도 있다. 당첨자에겐 피크닉과 차박, 캠핑 등 원하는 장소에서 편하게 사용 가능한 서울우유 한정판 굿즈 캠핑의자를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22일이다.
김종욱 서울우유협동조합 쇼핑몰운영팀장은 "민족 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해 나100샵을 애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기획전 및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다양한 인기 상품으로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