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캉스'로 힐링…조식·애프터눈 티·스파 포함
가을 여행 콘셉트…요트 체험 포함 패키지도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부는가 했더니 2주 후엔 벌써 추석이다. 7~8월 여름 바캉스에 힘을 실었던 국내 주요 호텔들은 다가올 추석 연휴를 겨냥한 '가을 힐링' 패키지를 속속 선보이고 있다.
2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은 추석 연휴를 맞아 '땡큐 마이 디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2인 기준이며 페어몬트 룸 1박, 스펙트럼 레스토랑 조식 뷔페, 더 아트리움 라운지 하이 티 세트, 맥(M.A.C)의 베스트 아이템인 라이트풀 C 로즈 톤업 베이스와 픽스 플러스 미니맥, 파우치를 포함한다.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도 이용할 수 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추석 연휴인 9월9일부터 9월12일에 체크인하는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어몬트 디럭스룸 숙박권, 객실 할인권, 더 현대 서울에서 진행 중인 사진전 '매직샷' 입장권, 63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의 윷놀이 세트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 예약 기간은 9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투숙 기간은 9월9일부터 9월30일까지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재충전의 시간을 선사할 '스파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에는 파크 하얏트 서울에 있는 프레스티지급 '오셀라스 스파'와 아모레퍼시픽이 함께하는 스파 프로그램 등이 포함됐다.
패키지는 객실 1박, 룸서비스 조식, 오셀라스 스파 트리트먼트 60분,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앰플 기프트, 피트니스 스튜디오 및 수영장 이용 혜택, 무료 주차로 구성됐다.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체크인하는 고객에게는 오후 2시까지 체크아웃 연장 서비스까지 제공된다. 패키지는 12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경기 화성시 롤링힐스 호텔은 서해 바다 위에서 시원한 가을 바람을 맞으며 이국적인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요트 체험이 포함된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를 10월30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엔 호텔과 차로 30분 거리에 있는 전곡항에서 출발해 제부도와 입파도를 돌아보는 요트 체험이 포함돼 있다. 낚싯대와 미끼 등 간단한 낚시 용품이 준비돼 있어 바다낚시 체험도 할 수 있다. 늦은 오후에 출발하면 서해의 일몰을 만끽할 수 있다.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도 포함됐다.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 이용 혜택도 있다. 기상 상황에 따라 요트 투어가 불가능할 경우에는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음료 15만원 이용권과 홀케이크,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된 '더 라운지'의 디저트 세트가 제공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가을 및 추석 황금 연휴를 맞아 KGC인삼공사의 정관장과 함께 '브라보 유어 에브리타임' 패키지를 9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감성에 부합하는 콘셉트 디자인을 적용한 정관장의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핏(10㎖×10포) 1박스로 구성된다. 패키지 투숙객은 피트니스와 객실 내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또는 스위트 객실 선택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2인이 추가로 제공돼 해피아워 및 주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지금 뜨는 뉴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추캉스(추석+호캉스)족을 위한 '어텀 인 문라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오션스파 씨메르 '아쿠아 바'에서 즐기기 좋은 국화차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오션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혜택과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담았다. 상품 타입에 따라 '온 더 플레이트' 조식 뷔페를 맛볼 수 있다. 스위트 객실 예약 시 비오템 오 비타미네 바디 미스트도 추가 증정한다. 투숙 기간은 9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