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페리페라는 가을 웜톤을 겨냥한 가을 ‘도토리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도토리 컬렉션은 가을 속으로 데굴데굴 떨어지는 무르익은 도토리를 모티브로 해 페리페라만의 감성과 위트를 담았으며 가을 웜톤에게 제격인 뮤트한 브라운 컬러로 구성돼 있다.
종류는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잉크 무드 매트 스틱’, ‘잉크 무드 매트 틴트’, ‘맑게 물든 선샤인 치크’, ‘스피디 스키니 브로우’ 등 총 5종이다.
스피디 스키니 브로우는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인상 연출이 가능한 8호 토프 베이지와 민낯에도 자연스러운 또렷한 눈썹 연출이 가능한 9호 토프 브라운이 있다.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13호 금쪽이는 왜 가을웜이 좋아?는 다양한 베이지-브라운 음영 컬러와 화려한 글리터가 함께 구성돼 있어 데일리하게 사용하기 제격이며 채도 빠진 도토리 브라운 컬러로 특히 가을 웜 뮤트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잉크 무드 매트 틴트는 밀착력을 높여 총 4가지 호수로 출시됐다. 12호 감동심해는 뮤트 로즈 컬러로 가을 웜 뮤트톤에게 추천하며, 뮤트 모브 컬러의 13호 힝구리모브는 여름 쿨 뮤트 톤에게 추천한다. 메이플 칠리 컬러의 14호 칠리립꾸는 가을 웜 딥톤에게, 아콘 브라운 컬러의 15호 킹뮤트라슈는 가을 웜 뮤트톤에게 추천한다.
퐁실한 수플레 텍스처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도톰한 오버 립 연출이 가능한 잉크 무드 매트 스틱은 아콘 브라운 컬러의 12호 힙생힙사, 플럼 브라운 컬러의 13호 일잘플럼 2가지 호수로 출시됐다.
혈색 넘치는 블러셔 메이크업을 연출한 맑게 물든 선샤인 치크는 봄·가을 웜톤에게 추천하는 누드 베이지 컬러의 16호 도토리좋아해, 가을 웜 소프트·딥톤에게 추천하는 핑크 브라운 컬러의 17호 인간가을해로 구성됐다.
지금 뜨는 뉴스
도토리 컬렉션 신제품은 이날부터 올리브영과 클럽 클리오 온라인 몰에서 선론칭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