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현기 서울시의회 의장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성공 적극 돕겠다”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9월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개최 앞서 박남서 영주시장·심재연 영주시의회 의장, 김현기 서울특별시의회 의장 방문

김현기 서울시의회 의장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성공 적극 돕겠다” 왼쪽부터 박남서 영주시장, 김현기 서울특별시의회 의장, 심재연 영주시의회 의장
AD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서울시의회 김현기 의장(국민의힘 ·강남3)은 19일 오전 서울시의회를 방문한 박남서 영주시장과 심재연 영주시의회 의장을 만나 '2022영주세계 풍기인삼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서울시의회가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김현기 의장은 이 자리에서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가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서울시의회가 힘을 보태겠다”며 “고려인삼의 최초 재배지인 경북 영주의 전통과 위상이 이번 엑스포를 통해 널리 알려지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박남서 영주시장은 김 의장에게 ▲서울시 외국인 단체 등에 엑스포 홍보 및 관람 안내 ▲서울시 SNS 홍보 및 공공기관 디지털전광판 통한 홍보 등 지원을 요청, 서울특별시의회는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는 ‘인삼, 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 라는 주제로 오는 9월30일부터 10월23일까지 24일간 경북 영주시 풍기인삼문화팝업공원에서 열린다. 영주시는 관람객 100만 명을 목표로 인삼 힐링 체험, 인삼놀이 체험, 삼삼한 콘서트, 인삼산업 미래포럼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