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스프레소, 소비자 참여 플랫폼 ‘스마일 포인트’ 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네스프레소, 소비자 참여 플랫폼 ‘스마일 포인트’ 개시
AD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네스프레소는 국내 론칭 15주년을 기념해 소비자 참여 플랫폼인 ‘네스프레소 스마일 포인트(Nespresso Smile Point)’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당신을 미소 짓게 만든다’는 의미의 ‘네스프레소 스마일 포인트’를 통해 모바일로도 브랜드 경험을 쉽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회원 전용 혜택까지 강화해 나가겠다는 취지다.


네스프레소 스마일 포인트에서 소비자들은 신제품 캠페인을 비롯해 나에게 맞는 커피 찾기, 친구 초대하기 등 재미있는 미션들을 통해 네스프레소만의 다양한 브랜드 스토리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미션 통과 시 쌓이는 포인트는 선물로도 교환이 가능해 프리미엄 커피 경험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어준다.



다음 달 30일까지 네스프레소 스마일 포인트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이 기간에 가입하는 고객들에게는 가입 시 클럽 크레딧 3000원과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을 100% 지급하며, 친구 초대 시 스마일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약 60만원 상당의 5성급 포시즌스 호텔 숙박권(5명), 10만원 상당의 파크 하얏트 서울 혹은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의 애프터눈 티 세트 및 식사권(10명), 3만6000원 상당의 네스프레소 퓨어 카푸치노 컵 세트(2개입, 100명)도 증정할 예정이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