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홈쇼핑, 이색 라방 ‘쇼라트럭’…“전국 지역축제 누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14일, 경북 성주 '생명문화축제'…지역 특산물 판매

현대홈쇼핑, 이색 라방 ‘쇼라트럭’…“전국 지역축제 누빈다” 현대홈쇼핑이 오는 14일 '쇼라트럭'의 첫 방송을 진행한다.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현대홈쇼핑은 오는 14일 전국 각지 지역 축제에 찾아가 지역 특산물과 중소기업 브랜드 상품 등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 프로그램 '쇼라트럭'의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쇼라트럭은 방송 진행이 가능하도록 개조된 트럭에서 진행하는 이동식 라이브 방송으로, 실시간으로 장소 이동이 용이해 다양한 볼거리 선사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했다. 특히, 단순한 상품 판매뿐만 아니라 지역 축제 방문객들과의 인터뷰·시식 코너 소개 등 오프라인 축제 현장을 생생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첫 방송은 경북 성주 '생명문화축제' 현장에서 진행된다. 성주 참외빵, 경북 사과, 대구 막창 등 경상북도의 대표 지역 특산물 및 인기 식품을 선보인다. 이후 충북 괴산의 '세계 유기농 엑스포'(9월), 충청남도 '공주·부여 백제문화제'(10월), 강원도 '강릉 커피축제'(11월) 등에서 방송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오프라인 지역 축제 재개에 맞춰 현장에서 다양한 상품을 생동감 있게 소개하는 쇼라트럭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경제가 활성화되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