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오일뱅크, 직영주유소에서 '2030 부산엑스포' 유치 홍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현대오일뱅크, 직영주유소에서 '2030 부산엑스포' 유치 홍보 현대오일뱅크가 직원이 자사 직영주유소에서 부산 엑스포 유치를 위한 홍보 전단지를 나눠주고 있다. 사진제공=현대오일뱅크
AD


[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 현대중공업그룹 에너지화학 계열사인 현대오일뱅크가 2030 부산세계박람회(부산엑스포) 유치를 위한 홍보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현대오일뱅크는 이달부터 부산-경남 지역의 직영주유소를 방문하는 주유 고객에게 부산엑스포 유치 홍보 전단지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또 주유소 곳곳에 광고 현수막을 붙여 주유소 방문 고객뿐 아니라 지역 시민에게도 부산엑스포 유치를 위한 홍보를 진행한다.


현대오일뱅크는 자체 운영하는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을 활용한 홍보도 진행한다.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사이트에 부산 엑스포 유치를 응원하는 영상을 업로드할 예정이다.



한편, 현대중공업그룹은 지난해 말부터 국내외 홍보활동을 전방위적으로 펼치고 있다. 울산현대축구단은 울산 문수경기장에 부산엑스포 유치 홍보 현수막을 거치하고 선수단 유니폼에 부산엑스포 엠블렘을 부착했다. 또한 하프타임 때 부산엑스포 홍보영상 상영과 더불어 부산엑스포 홍보용 깃발을 객석에 배포하고 응원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