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제품 구매고객 대상 VIPS 50% 할인 식사권 선착순 1,000명 증정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북본점이 매장 리뉴얼을 마치고 8월 5일 새롭게 오픈한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북본점은 더욱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8월 5일부터 30일까지 휴대폰과 액세서리 류를 제외한 행사 모델 한정으로 전 품목 6% 할인을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2품목 이상 구매 시 구매 품목 수에 따라 최대 330만 상당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스박스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전자 멤버십 고객이라면 참여 가능하며,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북본점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사은품을 증정한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북본점은 국내 삼성 디지털프라자 중 VIPS가 입점한 유일한 매장으로, 행사 기간 동안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VIPS 50% 할인 식사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에 한하며, 할인 식사권은 VIPS 미아점에 한하여 사용 가능하다.
8월 한 달 동안 가구 브랜드와 연계하여 가전 제품과 가구를 동시구매 하는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제휴사별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70만 상당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인테리어부터 포장이사, 입주 청소 등 입주, 이사 고객을 위한 제휴 브랜드 혜택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로젠이사, 이브자리 등의 브랜드와 제휴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북본점에서 상담 및 문의 가능하다.
혼수를 준비 중이거나 입주 또는 이사를 앞둔 고객이라면, 구매 금액대별 최대 50만 상당 가전 구매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8월 5일부터 8월 30일까지 네이버 예약 후 매장 상담 진행 시, 선착순 한정 사은품으로 스타벅스 그린 사이렌 텀블러를 제공하는 이벤트에도 참여가능하다.
지금 뜨는 뉴스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북본점 관계자는 “강북의 대표 혼수, 입주 전문 매장이 될 수 있도록, 오랫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하다.”며, “매장 리뉴얼을 마치고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로 그간의 성원에 보답할 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