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hy, 추성훈의 '허니파이터 라떼' 출시…"편스토랑 최초 음료 우승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hy, 추성훈의 '허니파이터 라떼' 출시…"편스토랑 최초 음료 우승작"
AD

[아시아경제 송승윤 기자] hy는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비법 레시피를 담은 '허니파이터 라떼'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허니파이터 라떼는 지난 22일 방영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바캉스 메뉴편 최종 우승작이다. 에너지 충전 콘셉트 커피로 프로그램 역대 우승작 중 유일한 음료 메뉴다.


신제품은 건강한 식재료를 커피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스테미너에 좋다고 알려진 마(麻)와 야관문을 넣어 만들었다. 달콤한 꿀과 함께 진한 에스프레소와 야관문의 풍미가 어우러져 부드러운 홍차 라떼를 연상케 한다.


방송에서는 우유를 끓여 만들었으나 허니파이터 라떼는 냉장 컵커피로 만들어졌다. ?제품을 주문하면 프레시 매니저가 냉장카트를 통해 신선하게 전달해 준다. 제품 주문은 hy 온라인몰 프레딧에서도 가능하다.


hy는 지난해부터 편스토랑 협업 밀키트 10종을 연이어 선보이는 중이다. 콜라보 제품들은 전체 밀키트 매출의 24%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hy 관계자는 "허니파이터 라떼는 마와 야관문, 꿀이 어우러진 기존에 없던 새로운 맛의 커피"라며 "제품을 통해 무더위로 지친 일상에 잠시 나마 활력을 되찾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