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고함량 단백질 음료” 남양유업, '테이크핏 맥스'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고함량 단백질 음료” 남양유업, '테이크핏 맥스' 출시
AD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남양유업이 9가지 필수 아미노산(EAA)을 함유한 고함량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맥스’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테이크핏 맥스는 250ml 단백질 음료 제품군 중 최초로 동식물성 균형 단백질에 9가지 필수 아미노산(EAA 9000mg, 메티오닌, 로이신, 이소로이신, 발린, 라이신, 페닐알라닌, 히스티딘, 트레오닌, 트립토판)을 모두 함유한 제품이다. 단백질 함량은 21g이며, 저당(당 1g)·저칼로리(105kcal)·무지방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근육 구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아미노산 BCAA(로이신·발린·이소로이신) 4300mg를 맞춤 설계했고, 1A등급 원유로 만든 유당분해 우유와 착즙 시 물과 콩 이외에 첨가물을 넣지 않은 무첨가 두유액을 사용해 고소함과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단백질 음료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늘어나면서 건강함과 맛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테이크핏 제품을 만드는 데 노력했다”며 “소비자분들의 일상을 더욱 맛있고 건강하게 채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