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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리뷰를 광고로" 아이허브, '마이 아이허브 스토리' 브랜드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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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허브와 함께하는 일상 그려낸 디지털 CF 영상 6종 제작
한국서 기획·제작…한국, 일본,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동시 공개

"소비자 리뷰를 광고로" 아이허브, '마이 아이허브 스토리' 브랜드 캠페인 아이허브, 2022 브랜드 캠페인 영상 '마이 아이허브 스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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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아이허브는 2022 브랜드 캠페인 '마이 아이허브 스토리'를 론칭,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아이허브는 이번 캠페인 영상에 일상 속에서 아이허브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았다. ▲편안한 시간(Relaxing time) ▲홈 트레이닝(Home workout) ▲믿을 수 있는 건강함(Trusted wellness) ▲세계 최대의 웰니스 숍(The world biggest shop for wellness) ▲홈 쿠킹(Home Cooking)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California Gold Nutrition) 등 총 6가지 주제로 CF 영상을 제작했다. 각기 다른 도시에서 자신의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이 아이허브와 함께한 '마이 아이허브 스토리'를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형식으로 전하는 콘셉트다.


아이허브 코리아에서 제작된 이번 캠페인 영상은 한국을 비롯해 일본,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아시아태평양 전 지역에서 동시에 공개된다. 캠페인 영상은 실제 아이허브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리뷰를 토대로 제작했다.


캠페인 영상에는 건강기능식품뿐 아니라 일상 속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친환경 제품 및 유기농 식재료 등 아이허브의 다양한 판매 카테고리가 소개된다. 간편결제 서비스, 물류 시스템 등 소비자들이 아이허브를 사용하며 호평한 특장점도 함께 소개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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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지연 아이허브 코리아 지사장은 "아이허브 '찐팬'들이 공감하는 아이허브의 특장점을 일반 소비자도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일상 속 건강라이프 스토리를 담아 캠페인 영상을 기획했다"며 "아이허브는 신뢰받는 건강라이프 글로벌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소비자가 보다 건강하고 풍요로운 일상을 지속할 수 있도록 돕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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