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나증권 "美주식 소수점거래에, 적립식 주문까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하나증권 "美주식 소수점거래에, 적립식 주문까지"
AD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하나증권은 적립식 주문과 배당 포트폴리오 묶음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미국주식 소수점 매매는 1주 단위로 거래되는 미국 주식의 기존 매매 방식과 달리, 소수점 단위로 주식의 일부를 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하나증권은 여기에 적립식 주문과 배당 포트폴리오 묶음 기능을 더했다.


적립식 주문을 하게 되면 일, 주, 월 단위로 지정된 날짜에 원하는 금액 만큼을 소수점으로 주식을 매수할 수 있는 서비스다.


배당 포트폴리오 묶음 기능을 이용하면 배당 주기가 다른 다양한 미국 주식을 포트폴리오로 묶어서 배당으로 꾸준한 현금흐름을 창출할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하나 리서치센터에서는 1등주 포트폴리오, 워렌 버핏의 포트폴리오, 조지 소로스의 포트폴리오, 레이 달리오의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임상수 하나증권 부사장은 "하나증권에서 오픈한 미국주식 소수점 적립식 서비스는 장기적 안목에서 자산증식을 추구하는 손님들에게 효과적인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것"이라며 "미국주식 소수점 매매 서비스와 다양한 부가 기능들이 손님들이 어려운 시장상황을 헤쳐나가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하나증권은 미국주식 소수점 매매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올해 말까지 '달러 달려' 이벤트를 진행한다. MTS(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 비대면 첫 계좌 개설자, 미국 소수점 주식을 거래자, 적립식 주문으로 미국 주식을 매수자 등에게 편의점 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다. 미국주식 소수점 적립식 주문을 매월 10만원 이상 3개월 동안 적립한 투자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LG스탠바이미를 준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