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14일부터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를 비롯한 신규 여름 음료 3종과 푸드 4종 등을 전국 매장에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리프레셔는 에스프레소, 블렌디드, 티바나 등과 같이 스타벅스의 음료 라인업 중 하나로, 시원하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으며 소량의 카페인이 함유돼 있다.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는 미국 스타벅스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음료로, 딸기, 아사이베리 주스와 레모네이드가 들어간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일과 중 에너지 충전이 필요할 때 가볍게 즐기기 좋다.
‘커피 드로잉 말차 프라푸치노’는 콜드 브루 모카 소스와 에스프레소 휩의 달콤함이 말차와 조화를 이루고 마치 그림을 그린 듯한 비주얼이 눈에 띄는 제품이다.
‘퍼플 사워 블렌디드’는 산뜻한 와인에 자두, 천도 복숭아 등 여름 제철 과일을 절여둔 듯한 상큼한 풍미의 논알코올 과일 블렌디드 음료다. 논알코올 모스카토 젤리가 들어가 독특한 식감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치킨 클럽 샌드위치’, ‘잠봉 베이글 샌드위치’, ‘무화과 햄 바게트 샌드위치’, ‘팟타이 두부면 보울 밀 박스’ 등 더운 여름을 든든하게 날 수 있는 신규 여름 푸드 4종과 ‘서머 파티 나잇 글라스 디스펜서’, ‘서머 파티 나잇 치즈 플레이트 세트’ 등 여름 밤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MD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지금 뜨는 뉴스
한편 스타벅스는 다음 달 11일까지 리저브,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음료 등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 고객에게 서머 캐리백 등 증정품 1개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