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빽다방, 이른 무더위 녹일 ‘프라페&라떼’ 5종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빽다방, 이른 무더위 녹일 ‘프라페&라떼’ 5종 선봬
AD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더본코리아의 빽다방은 여름을 앞두고 달콤한 맛과 시원함을 강조한 ‘크림프라페’ 2종과 ‘아이스크림라떼’ 3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크림프라페 2종은 프라페를 빽다방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것으로 휘핑크림을 활용해 부드러운 달달함을 강조한 점이 큰 특징이다. 딸기크림프라페는 새콤달콤한 딸기맛 음료 베이스를 얼음과 함께 블렌딩해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초코크림프라페는 초코맛 음료를 얼음과 함께 블렌딩한 메뉴로 부드러운 달콤함이 기분전환에 제격이다. 두 메뉴 모두 휘핑크림과 초코볼을 얹어 다채로운 식감과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까지 완성했다.


빽다방은 남녀노소 모두 선호하는 아이스크림을 활용해 라떼 메뉴도 늘렸다. 고소한 카페라떼에 소프트아이스크림을 얹어 달콤함을 더한 ‘아이스크림 카페라떼’와 초콜릿에 진한 에스프레소, 부드러운 우유가 더해진 커피에 소프트아이스크림을 얹은 ‘아이스크림 카페모카’, 달콤하고 은은한 바닐라 풍미가 일품인 바닐라라떼에 소프트아이스크림을 얹어 달콤함을 배가 시킨 ‘아이스크림 바닐라라떼’를 출시했다.


이 외에도 국내산 경기쌀을 사용해 만든 달콤한 식혜에 간 얼음을 넣어 시원함까지 극대화한 메뉴도 함께 출시했다.



신메뉴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