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그림 완성하고 미니 콘서트도" 아이파크몰, 체험형 콘텐츠 강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성수미술관, 미니카 레이싱 대회, 미니 콘서트 등
고객 참여 콘텐츠 시리즈로 기획

"그림 완성하고 미니 콘서트도" 아이파크몰, 체험형 콘텐츠 강화 HDC아이파크몰, 성수미술관 팝업스토어.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HDC아이파크몰은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오프라인 시장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아이파크몰은 리오프닝(경제 활동 재개)이 본격화 됨에 따라 신규 고객 유입과 기존 고객의 재방문율 등을 높이고자 새로운 콘셉트의 체험형 콘텐츠를 시리즈 별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첫 번째 콘텐츠는 예체능 시리즈로 가족과 연인, 친구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미술관, 미니 콘서트, 플라워 클래스, 미니카 레이싱 등으로 구성했다. 아이파크몰은 카페거리에 최근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성수 미술관을 선보였다. 누구나 자유롭게 미술작품을 완성할 수 있는 문화생활 공간으로 오는 31일까지 팝업스토어 형식으로 운영된다.


가족 단위 고객을 잡기 위한 콘텐츠도 준비했다. 4층 더 테라스 야외 공간에서 타미야 '2022 코리아 미니카 대회'가 21일, 22일 주말 양일간 '오픈 클래스', '팀 대항전 오픈 클래스', '점프 비기너 클래스(주니어 포함)', '스피트 스톡 클래스' 총 4가지 클래스로 진행된다.


반려식물과 플랜테리어(플랜트+인테리어)의 수요가 늘고 있는 것에 맞춰 '사라스가든'과 함께 하는 원데이 플라워 클래스 '센터피스 만들기' 체험형 프로그램이 주말간 4층 더 가든에서 진행되며 21일에는 편안하게 클래식 기타연주를 감상 할 수 있는 '야마하 미니 콘서트'도 즐길 수 있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오프라인 플랫폼으로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방법의 핵심은 '방문을 해야 하는 이유'를 만드는 것"이라며 "아이파크몰은 고객이 방문 할 때 마다 색다른 경험으로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쇼핑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