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실 복층에 테라스까지 갖춘 한강변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 4월 27일(수)~28일(목) 청약

시계아이콘01분 10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 높은 천장고에 전실 복층, 일부호실 테라스 갖춘 혁신 평면 갖춰
- 내부 인테리어도 유로모빌, 파포니 등 유럽산 유명 브랜드로 시공

전실 복층에 테라스까지 갖춘 한강변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 4월 27일(수)~28일(목) 청약
AD

우수한 정주여건과 사통팔달의 교통환경을 바탕으로 서울 지역 내 높은 주거선호도를 자랑하는 서울시 마포구 마포동에 전실 복층 구조와 광폭 테라스(일부호실)를 갖춘 국내 최고 수준의 하이엔드 주거단지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이 청약을 앞두고 있다.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의 전 타입은 일과 주거의 경계없이 새로움과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사람들(NEW+NOMAD)이라는 지향점을 바탕으로 티피·요트·카라반 테마의 컨셉추얼 하우스로 제작해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혁신을 느낄 수 있다.


이에 용산구에 위치한 단지의 견본주택에는 연일 수요자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으며, 견본주택 내 건립 유니트에는 방문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마포 뉴매드의 전 호실은 타 복층 오피스텔과는 비교가 안되는 높은 층고로 조성돼 편리하게 복층공간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일부호실에는 광폭테라스가 제공돼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상당수의 호실에서는 한강 조망도 가능할 전망이다.


단지의 전 호실에는 최고급 해외 유명 브랜드가 적용된 풀퍼니시드 시스템이 갖춰진다. 주방가구는 이탈리아의 유명 브랜드인 유로모빌, 수전은 네덜란드의 지오, 후드는 이탈리아의 팔맥, 인덕션은 프랑스의 디트리쉬, 주방수전과 주방상판은 이탈리아의 파포니와 패닉스로 시공된다. 마감재 또한 친환경 인증을 받은 이탈리아산 포쉐린 타일로 시공된다.


단지는 외관에도 고급자재인 화이트컬러의 테라코타를 선택해 유러피안 스타일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게다가 상가가 조성되는 1층과 2층의 층고를 높게 설정해 주거시설이 시작되는 단지의 3층이 보통 아파트의 7층 높이에 해당하며, 최상층인 20층은 아파트 33층과 같은 높이를 자랑한다.


더불어 단지 내부에는 고급주거상품의 대명사인 실내 수영장을 비롯, 와인 라이브러리와 선큰가든이 조성되며, 워크라운지와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취미실도 마련돼 단지 내에서 수준 높은 주거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


유명호텔과 맞먹는 컨시어지도 선보인다. 단지는 고급주거시설 전문 서비스 업체인 ㈜쏘시오리빙과 위탁운영계약을 체결해 주기적으로 집을 청소해주는 룸 클리닝, 리무진,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분양관계자는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은 타 단지와는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의 최상급 주거시설로 조성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만큼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설계를 갖췄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린다”며, “타 단지 대비 훨씬 높은 층고로 개방감과 복층공간 활용도를 동시에 높였으며, 일부호실에는 광폭 테라스도 제공돼 견본주택을 방문한 고객들의 많은 찬사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AD

한편,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은 인터넷 청약홈 홈페이지를 통해 4월 27일, 28일에 청약접수가 가능하다. 견본주택을 운영 중이며, 오피스텔과 단지내 근린생활시설도 함께 분양 중이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