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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벚꽃 이어 키캉스·효캉스 눈 돌린다"…호텔家, 가정의 달 채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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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캐릭터로 장식한 테마룸 인기
헬로카봇 퍼레이드 등 즐길 플레이존 마련
화장품·샴페인 포함된 '효 패키지'
만 65세 이상 뷔페 레스토랑 할인 이벤트도

"벚꽃 이어 키캉스·효캉스 눈 돌린다"…호텔家, 가정의 달 채비 서울 드래곤시티,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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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호텔업계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어린이날·어버이날을 낀 연휴 계획을 세우는 이들을 겨냥,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어린이는 물론 부모와 조부모도 즐길 수 있는 구성을 속속 내놓는 모습이다.


1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서울 드래곤시티가 지난달 24일부터 다음달까지 선보이는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는 주말 및 공휴일 예약이 대부분 마감되는 등 인기다. 아이를 위해 캐릭터로 장식한 테마룸을 부모를 위해 '치맥 박스'를 마련한 이 패키지는 '캐치! 티니핑' 캐릭터 룸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호텔 관계자는 "웰컴 기프트로 키즈 상품 5종을 제공하고, 객실에 침구와 주니어 텐트, 스티커 데코를 준비해 어린이의 동심을 자극하는 콘셉트"라며 "맘카페 등에서 입소문이 나며 봄 나들이 시즌부터 예약률이 크게 늘었다"고 말했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다음달 어린이날을 맞아 국내 로봇 애니메이션 헬로카봇과 손잡고 5월4, 5일 '헬로카봇과 함께하는 키즈 카봇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 관계자는 "북적이는 장소는 피하고 싶고 선물만 주고 집에 있기에는 아쉬운 날, 이 두 가지를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어린이날 패키지로 헬로카봇으로 둘러싸인 체험 공간 '플레이존'과 헬로카봇 선물을 포함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플레이존에는 공룡메카드 에어바운스, 스테퍼 등으로 구성돼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놀이공간을 비롯해 컬러링, 펄러비즈 등을 갖춰 상상력과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체험존, 헬로카봇 포토존 등이 준비된다. 헬로카봇 인형탈 퍼레이드 등 깜짝 퍼포먼스도 진행된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 성인 2명과 어린이 1명 조식, 플레이존 무료 이용권 등이 포함됐다.


"벚꽃 이어 키캉스·효캉스 눈 돌린다"…호텔家, 가정의 달 채비 롤링힐스 호텔, '키즈 온더 롤링'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롤링힐스 호텔은 어린이날을 앞두고 디저트와 선물이 포함된 '키즈 온더 롤링' 패키지를 내놨다. 5월4일부터 8일까지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성인 2명과 어린이 1명 기준의 혜택이 담겼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스마일 미니 도시락 케이크 1개와 스마일 헬륨 풍선 1개를 제공한다. 객실에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해피데이 카드 컬러링북과 색연필도 선물로 증정한다.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산책로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 등이 포함된다. 어린이날에는 어린이 미니 운동회와 매직 벌룬 및 버블 공연, 스탬프 미션 투어 등 즐길 거리도 마련된다.


어버이날 효도를 위한 상품도 나왔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6월30일까지 '효(孝)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2인,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매,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의 음료 이용권 2매를 제공한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 제코리의 '셀메디크 앰플&크림 세트'와, 글로벌 샴페인 브랜드 모엣&샹동의 '브륏 임페리얼' 1병, '토마토 카프레제'를 룸서비스로 제공한다. 프리미엄·주니어 스위트·파라 스위트 이용 시 셀메디크 앰플&크림 세트2, 글래드 스위트·프레지덴셜 스위트 이용 시 세트1을 선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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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은 가정의 달 프로모션 '골든 에이지 딜'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 5층 레스토랑 '스펙트럼'에서 진행되며 점심과 저녁 뷔페에 한해 적용된다. 만 65세 이상 고객에게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골든 에이지 딜은 5월9일부터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스펙트럼 뷔페는 웨스턴 키친과 아시안 키친으로 구성되며 디저트 코너가 별도로 구성됐다. 아시안 키친에는 북경 오리와 크리스피 포크가 라이브 섹션으로 준비되며 랍스터 구이, 라이브 누들도 이용 가능하다. 웨스턴 키친에서는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양갈비 구이, LA갈비, 파스타 등이 준비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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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올해 2000억원 매출 돌파를 앞둔 대전의 대표 빵집 '성심당'은 2000원짜리 빵을 팔면 500원을 남긴다. 대기업 프랜차이즈는 한 자릿수, 이름이 알려진 지역 빵집이라도 10%를 간신히 넘기는 빵집 영업이익률과 비교하면 장사를 잘하는 셈이다. 마케팅비에 특별히 많은 돈을 쏟아붓는 것도 아니다. 지난해 성심당의 매출액 대비 판관비 비율은 21% 수준으로 40%대를 넘어서는 대기업 프랜차이즈들과 차이가 크다. 성심당은 어떻게 매

  • 25.06.2915:27
    하루 500개씩 팔리는 '천원 빵집'…"오후 3시 가면 못삽니다"
    하루 500개씩 팔리는 '천원 빵집'…"오후 3시 가면 못삽니다"

    편집자주통계청이 발표하는 소비자물가 동향에 따르면 5월 가공식품 물가가 4.1%(전년 동기 대비) 오를 동안 빵 물가는 6.4%나 상승했다. 빵 소비자물가지수는 138.48로 기준연도인 2020년(100)과 비교할 때 5년간 38.48% 올랐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간식인 떡볶이, 치킨보다도 더 가파르게 올랐다. 빵은 한때 누구나 즐기던 간식이었지만, 지금은 선뜻 고르기 어려운 가격이 됐다. 어쩌다 한국의 빵값은 계속 가파르게 오르게 됐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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