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욕실 자재 유통기업 ㈜화신세라믹의 유럽 프리미엄 타일 브랜드 HS 하이엔드에서 ‘HE 모어 밀크’ 포세린 타일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고품질 유럽산 타일을 선보이는 HS 하이엔드의 ‘HE MORE MILK(HE 모어 밀크)’는 2차원 디지털 프린트 기술의 한계를 뛰어넘는 혁신적인 3D 디지털 프린트 기술 공정으로 자연석에 가까운 사실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정밀한 3D 형상화 기술을 통해 질감과 촉감, 색감을 실제의 자연석과 유사하게 표현하였으며 향상된 표면 형성 과정으로 뛰어난 강도와 내구성, 관리의 용이성을 가진다.
화이트, 아이보리, 베이지, 그레이 등 다채로운 색상의 조화와 세련된 음영의 우아함을 담은 ‘HE MORE MILK(HE 모어 밀크)’는 점판암 특유의 생동적인 움직임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밝은 컬러 톤의 타일로 시공 시 공간이 확장되어 보이게 하며 가구, 인테리어 소품을 매치하기 에도 좋다.
‘HE MORE MILK(HE 모어 밀크)’는 600X600 사이즈와 600X1200 두 가지 사이즈로 라인업 되었다. 600각 이상의 대형 사이즈 타일은 공간을 연출하면 이음매가 적어 공간이 훨씬 넓고 깔끔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어 주로 호텔, 백화점 등의 고급 인테리어에 사용되어 왔다.
지금 뜨는 뉴스
㈜화신세라믹 관계자는 “이탈리아 원산지의 ’HE MORE MILK(HE 모어 밀크)’는 16개의 다채로운 랜덤페이스로 시공 시 광대하고 자유로운 천연 석재의 특징을 재연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하며 “유럽산 타일을 전문으로 유통하는 프리미엄 타일브랜드 HS 하이엔드는 높아진 소비자들의 안목을 충족시킬 수 있는 뛰어난 디자인과 퀄리티를 갖춘 유럽 타일을 꾸준히 국내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정진 기자 jung9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